★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강의기간 추가 연장 및 학사일정 추가 변경 안내 ★
일반대학원 교학팀에서는 코로나19 해외 입국 감염자와 소규모 집단 감염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학생들을 비롯한 학교구성원의 안전을 위하여 개강 후 온라인 수업의 추가 연장 결정사항(감염병관리위원회, 2020.4.2 개최)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대학원생 여러분께서는 학업 관리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주요 공지사항
구분 | 3/20 공지사항 | 4/6 변경사항 | 비고 |
개강일 | 3/16(월) | 동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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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학 신청 | 3/30(월)까지 | 4/8(수)까지 | *등록금 전액 환불기간 |
개강 후 온라인 강의 기간 | 4주 3/16(월)~4/11(토) | 7주 3/16(월)~5/2(토) | *3주 추가연장(총 7주) *실험/실습/실기과목 포함 |
등교일 | 4/13(월) | 5/4(월) | *강의실 수업 시작일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될 경우, 연기될 수 있음. |
종강일 | 6/27(토) | 동일 | *실험/실습/실기과목에 한하여 7/11(토)로 추가 연장함. (일반 이론 교과는 보강일정에 따라 7/3(금) 연장-현행유지) |
• 2020학년도 제1학기 온라인 강의를5월 2일(토)까지 추가 연장함
• 중간고사 실시는 교과목 담당교수의 재량에 따름. 단, 5월 2일까지 오프라인 시험 불가함
• 전체 오프라인강의(교실수업)는 5월 4일(월)부터 예정이나 예정한 등 일까지 코로나19 사태가 안정되지 않을 경우, 1학기 전체 온라인강의로 변경하여 진행함
• 다만, 전체학기 온라인강의 불가한 일부 실험/실습/수업은 방역대책 시행 후 일반대학원장의 승인 하에, 5월 4일(월)부터 오프라인강의를 허용함
2. 교내 다중 이용시설 이용이 중단 또는 제한됩니다.
• 중앙도서관(법학도서관 포함)의 모든 열람실 운영 중지, 대출/반납만 가능
• 교내 공간 대관 중단
• 명신관 PC실습실 운영 중단
• 코로나19 관련 주요건물의 주 출입구 외에 출입문 통제
• 교내 학생식당 운영 중단 (*순헌관 지하, 교직원식당은 점심 운영)
※ 국내 코로나 19 유행지역을 방문했거나 해외에서 입국한 경우 14일간 자가격리 후 학교 출입이 가능합니다.
※ 열, 기침, 목 아픔 등 증상이 있는 학생도 교내 출입을 자제해주시고 증상이 심해질 경우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나 지역보건소로 문의바랍니다.
☎ 문의 전화: 02-2077-7263(공통), 7929(수업), 7928(학적), 7999(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