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2020학년도 후기모집 대학원 면접·구술 시험장소 및 수험생유의사항 안내
학사
2834
2020.06.09
http://gs.sookmyung.ac.kr/bbs/gs/151/108602/artclView.do?layout=unknown

2020학년도 후기모집 대학원 면접·구술 시험장소 및 수험생유의사항 안내 

 

 

2020학년도 후기모집 대학원 면접·구술 시험장소 및 수험생유의사항을 
첨부한 파일과 같이 공지합니다.


 

가. 수험생께서는 첨부파일을 확인 하시고 면접구술시험 당일 6월 12일()에 반드시 입실완료시간까지 공지된 대기실에 대기바랍니다.  *모집단위별, 과정별, 수험번호별로 입실완료시간이 다르므로 반드시 입실완료시간을 확인바랍니다.
  

나. 모든 수험생은 시험 당일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기실 입실전 체온측정에 적극 협조바랍니다.

      마스크 미착용 및 증상 확인 후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는 입실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다. 모든 수험생은 반드시 신분증과 수험표를 소지하고코로나-19 문진표(붙임파일)를 갖고 대기실로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하여 출입구가 통제되어 도보 이용시 제2창학캠퍼스는 프라임관을 이용하여 출입이 가능합니다.

 

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개인차량 이용자는 본교 제1캠퍼스 입시진행본부(진리관106호), 제2캠퍼스는 각 학과에서 주차할인권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제2창학캠퍼스 주차장 이용시> 코로나19로 인해 제2창학캠퍼스 지하주차장 통로가 모두 폐쇄되었고 약학대학 지하2층을 통해서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약학대학 지하2층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1층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학년도 후기모집 수험생유의사항

        2. 코로나문진표양식(수험생및반주자)

        3. 제2창학캠퍼스대기실가는방법

        4. 과학관가는방법

        5. 수련교수회관가는방법

        6. 백주년기념관가는방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