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영어시험 장소 및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1. 시험일정 : 2024. 9. 13.(금)
과목 | 수험생 입실완료시간 | 시험시간 <100분> | 시험장소 | 대상 |
영어 | 09:40 * 시험지 배부 후 입실불가함 | 10:00~11:40 | 명신관317호 | 석사 (23~24학번) |
명신관322호 | 박사 / 석박사통합 / 석사(19~22학번) |
2. 학생 준비물: 검은색 필기구 (볼펜 사용 / ※ 샤프, 연필, 수정액 사용 불가)
신분증(학생증-모바일 가능,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만료 전의 여권 등)
3. 합격자 발표일: 9월 30일(월) 15시 이후, 숙명포털시스템
(숙명포털>학사>졸업>시험관리>영어시험 신청내역및 결과확인)
4. 수험생 유의사항
1) 시험고사장 및 본인좌석 확인 후 착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지 배부 후 고사장 변경을 포함한 모든 입실은 불가함)
2) 책상의 좌우측 상단에 부착된 라벨지에 기재된 본인의 인적사항(학위과정, 소속, 학번, 이름)과
문제지 상단에 표시된 학위과정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3) 100분 동안 한 과목 총 3문제 답안을 작성합니다.
4) 답안지 상단에 과목명 및 본인 인적사항을 반드시 기재하고 답안을 작성합니다.
5) 답안지 하단에 현재 페이지 번호/전체 페이지 번호를 기재합니다. (예: 1/1, 추가답안지를 받은 경우 1/2, 2/2)
6) 답안지 뒷면 사용을 금합니다. (답안지는 앞면만 사용)
7) 필기구는 검은색 볼펜으로 통일합니다.
8) 답안 이외의 불필요한 표시를 하지 않습니다. (인적사항은 답안지 상단의 정해진 란에만 기재합니다.
만약 답안 본문 내용 중에 본인 신분을 알아볼 수 있는 표시, 교수님께 드리는 인사나 코멘트, 꼭 합격시켜 달라는
메시지 등이 발견되면 부정행위로 간주하고 0점 처리됩니다.)
9) 휴대폰 및 전자기기는 반드시 전원을 끄고 가방 안에 넣습니다. 시험 도중 진동이 울리면 부정행위로 간주됩니다.
10) 시험시간 종료 전, 답안작성을 완료하고 중도퇴실하고자 할 경우에는 손을 들어 감독위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중도퇴실 가능시간: 10:20~11:30)
11) 시험이 종료되면 문제지와 답안지를 감독관의 지시에 따라 책상에 놓아둡니다.
3. 문의 : 대학원교학팀 (02-2077-7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