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심사결과조회, 제목변경, 온라인 및 인쇄본제출 (7/20~7/24)
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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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16
http://gs.sookmyung.ac.kr/bbs/gs/151/108723/artclView.do?layout=unknown

2020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심사결과조회, 제목변경, 온라인 및 인쇄본 제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자분들은 학위논문 제출에 차질이 없도록 일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논문심사결과/논문제목/수여학위명칭 확인
  가. 방법숙명포털시스템>학사>졸업>논문관리>학위논문/과제/시험심사결과
  나. 
기간2020. 06. 22 (월) 10:00 ~ 

  ※ 학과명과 세부전공명 확인 (붙임확인)

      일반과정 예조형예술학과 공예전공

      협동과정 예인력개발정책학 협동과정 인력개발정책학전공

 

2. 논문제목 변경
  가. 대상숙명포털시스템의 논문제목과 인쇄본의 제목이 상이할 경우

      ※ 숙명포털의 제목은 교학팀에서 제출된 논문결과보고서의 제목으로 1차 수정함.
  나. 
기간2020. 06. 22 (월)06. 29 (월) 24:00

  다. 방법숙명포털시스템>학사>졸업>논문관리>논문제목변경 신청서 작성

     신청서 출력 > 논문심사위원 전원의 서명(도장) > 대학원 교학팀 (진리관210제출
   라. 
제목변경신청서 제출: 2020. 06. 30(화) 12:00까지 (출력물 제출시 신청 완료)

 

3. 논문 원문 온라인 제출 및 인쇄본 제출

   (★논문제출기한 연장 요청은 청탁금지법에 저촉되므로 반드시 기한 엄수)
   가. 제출일시2020. 07. 20 (월) ~ 07. 24 (금)  10:00~17:00
 
    - 온라인 제출제출 기한 내 24시간 가능
     - 인쇄본 제출평일(오전 10 ~ 오후 5)

   나. 제출처도서관 2층 스마트플라자 데스크(TEL 02-710-9798)

   다. 제출순서 및 방법: ①파일 온라인 제출 → ②인쇄본 제출(도서관→ ③ 최종확인서류 제출(도서관)

     ※ 대학원 교학팀에 제출하는 최종확인서류는 스마트플라자 데스크에서 접수 받습니다.

 

4. 논문 수정 제출(원문 온라인 및 인쇄본) : 2020. 07. 27(월)~07. 28(화) *수정접수는 10:00~17:00

   ※  제출 기간 내에 수정 제출을 승인받은 자에 한하여 수정 접수를 받음 (제출 기간내 미제출자는 해당사항 없음)

 

구분

내 용

① 원문 파일

온라인 제출

(도서관)

1. 도서관웹사이트(http://lib.sookmyung.ac.kr) > 학위논문제출 버튼 클릭

   or 학위논문제출 웹사이트(http://dcollection.lib.sookmyung.ac.kr)로 바로 접속

2. 로그인도서관 아이디/비밀번호 사용

3. 논문 원문 파일본 업로딩(1개 파일만 가능)

 PDF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가급적 Hwp, Word 형태의 파일본 업로딩

4. 관리자 승인(논문 제출 이후 24시간 이내)

5. 관리자 승인 후 [논문 제출 웹사이트]-[제출내역조회]에서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와 저작물이용허락서를 출력하여 인쇄본과 함께 제출

※ 인쇄본을 미리 제출하실 수 없습니다.

② 논문

인쇄본 제출

(도서관)

1. 학위논문 인쇄본 3

  (심사위원 전원의 자필서명(또는 도장)으로 인준 받은 논문 1부 포함)

2. 저작물 이용허락서 1

3.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 - 도서관에서 확인도장 받음

※ 인쇄본 제출은 본인이 아니더라도 접수가 가능함

③ 최종

확인서 제출

(대학원 교학팀)

1.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도서관에서 발급)

2. 논문 심사위원 인준서 사본 1

  (인쇄본에서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이 날인한 면 복사)

3. 박사 통계조사 온라인 조사확인증 제출 (온라인설문_붙임4. 참조)

※ 온라인설문 http:/www.narastat.kr/emdh 접속 후 설문응답

 

5. 주의사항 

 

 가.제출일자와 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인준서 날인에 소요되는 기간을 염두에 두고 마감일에 차질이 없도록 계획하여야 합니다.

  (마감일을 지키지 못해 개별로 제출할 경우 김영란법의 부정청탁에 해당되므로 반드시 마감일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해당학과 학위명을 논문인쇄본 제작 시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칙에 정해진 학위명과 다를 경우 접수되지 않습니다.(대학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세부전공 및 학위명 참조)

 

 다.논문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과 학생이 제출하는 인쇄본의 제목은 일치하여야 합니다. 

  (논문제목 변경원을 제출한 학생은 변경원의 제목과 일치하면 됨)

 

 라.최종 접수된 논문 파일 및 인쇄본은 일체 반환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일시적으로 원문 비공개를 원할 경우 그 사유가 합당하여야 하고 지도교수의 확인을 거친 후 도서관에 조건부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그리고 원문 수정 등 특수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각 대학원 교학팀의 확인을 거친 후 도서관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해당기간 중 학위논문인쇄본 및 논문파일 온라인 미제출자는 대학원 학칙시행세칙 제73조에 근거하여 졸업사정에서 제외되며 다음 학기 논문 제출신청 및 심사를 다시 받아야합니다.